사무실이사전문 업체선정 중요시 할점
페이지 정보
조회 2,536회
작성일 2020-07-06 15:02
본문
견적비교를 통해 전문업체 선정
기업이전을 준비하고 있다면 이사비용과 이사업체를 고르는 것에 어려움을 느끼실겁니다.
특히, 빠른 시일내에 업무 정상화를 시키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그렇다면 믿을 수 있는 사무실이사전문업체는 어떻게 선정하는 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무료방문견적
사무실이사 견적을 알아보기 위해 방문견적을 신청해야 합니다. 사무실이사를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업체에 이사견적을 의뢰하여 알아보는것이 좋습니다.
이때 파손ㆍ분실ㆍ도난 등의 피해 발생 시 보상받을 수 있도록 피해보상보증이행보험에 가입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화물운송협회 등에 정식으로 허가를 받은 사무실 이사전문업체를 선택해야 합니다.
요즘은 홈페이지에 허가증을 노출하는 것이 보통이나 간혹 노출되어 있지 않은 경우엔 업체에 서류요청하여야 합니다.
계약시 서면 계약서 작성
사무실이사견적을 알아본 후, 해당 이사업체와 계약을 할 경우 반드시 서면계약서를 작성해야 합니다.합의 내용은 전부 계약서에 기재하여 분쟁을 예방합니다.
- 이전글손있는날 이란? 20.07.06
- 다음글사무실이사 체크리스트 20.06.23